Friday, November 21, 2014

레스토랑 리뷰: 미즈컨테이너


오늘 소개해드릴 레스토랑은 동성로 삼덕소방서 뒷편에 있는 미즈컨테이너 입니다.



내부는 인더스트리얼 스타일같은 분위기에 아주 색다른 실내 인테리어를 느낄수 있었네요.직원분들은 아주 활기 넘치셨고 너무나 친절 하셨어요. 식사 마치면  문밖까지 배웅해주시는 센스~대접받는 분위기랄까?끝까지 손님들 챙기시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였담니다.



메뉴 소개해 드릴께요.저희는 해물크림 리조또,매운 불고기 토마토 스파게티를 주문했담니다.메뉴판에서 한가지 아쉬웠던점은 간단히메뉴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면메뉴 선정하기에 좀 쉬웠을 거예요^^물론 제 생각이지만 사장님의 또 다른 의도도 있으셨겠죠?^^


음식에 대한 첫 이미지는 플래이트가 특이하다는점?혼자먹기에는 양이많다는 점? 아마 남자분이면 다 드실수 있는 양정도?


해물크림 리조또는 맛이 아주 느끼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담백함과 고소한맛이 매운 불고기 토마토 스파게티와 잘 어울리게 해줄수 있는 매운느낌을 한번에 감싸줄수있는 맛이었어요.


치즈양이 어마어마하죠? 혹시 느끼할까바 치즈안쪽을 뒤져 보시면 김치도 숨어 있다는거~


매운 불고기 토마토 스파게티는보통 토마토스파게티맛에 매운맛을더한 그위 충분한 치즈를 덮어 아주 다양한 맛을 느낄수 있었담니다. 오늘도 메뉴선정에 성공한것 같아요.설명이 없어 조금 애매했지만 제일 많이 들어본 메뉴를 주문해서인지 예상대로 만족했네요^^


항상 빠지면 안되는 나의 맥주~ 하이네캔,맥스,호가든 세가지 종류의 드래프트 비어들이 있구요, 9시 이후에는 맥주가 할인이 된다는점과 네가지 스페셜 메뉴가 있으니 9시 이후에 가셔서 맥주도 할인 받으시고 또다른 메뉴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밤도 조심해서 불금 하셔요^^

파이널리뷰: 3.5/5

로케이션: Bar스트릿안 한신포차옆(지도첨부)

No comments:

Post a Comment